메뉴 건너뛰기

밝은미래복지재단 <극동방송 ‘사랑의 식품상자’ 전달>

밝은미래복지재단이 울산 극동방송으로부터 식료품 세트와 잠언 말씀묵상집이 들어있는‘사랑의 식품상자’117개를 후원받았습니다. 후원받은 물품은‘코로나19’의 여파로 섬김과 후원의 손길이 끊어진 취약계층분들께 전달하였습니다 극동방송의 후원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이웃과 함께 나눌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밝은미래복지재단과 울산극동방송의 사역을 위해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밝은미래복지재단 <신입직원교육>

밝은미래복지재단이 신입직원들을 대상으로 교육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세종 목사님의 예배 인도를 시작으로 각 산하기관의 소개와 밝은미래人프로그램 등을 진행하여 법인의 미션·비전을 공유하고 밝은미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신입직원들이 가정과 지역사회를 더 밝게 세우는 일에 헌신하는 미래지향의 사명 공동체, 밝은미래人으로서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폭력피해자보호시설 징검다리 <문화체험프로그램 : 산소 24%의 힐링>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기나긴 외출 자제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와 건강증진을 위해 시설 근처에 있는 편백숲으로 트레킹을 다녀왔습니다. 입소자들은 “천마산 정상까지 올라가니 뿌듯하고 상쾌해서 기분이 좋았다. 다음에는 더 높은 정상에 올라가고 싶은 버킷리스트가 생겼다.”고 뿌듯해하며 일상의 소중함과 감사함을 느낀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